본문 바로가기

김승우 김남주 근황(ft.미스터라디오)

잡초리 2018. 8. 22.

김승우 김남주 부부에게 겹경사가 찾아왔다는 소식입니다.

 

 

김승우씨는 요즘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21일 미스터라디오가

100회를 맞이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1년도 10년도 아닌 100회 특집에서

"100일을 맞이해서 눈물이 앞을 가린다"

"100일차임을 선언하노라"

라고 외쳤다고 합니다 ㅋㅋ

 

 

앞서 김남주씨는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해

엉망진창이었던 1회때가 가장 재미있었다고

디스발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와놔 연기만큼 입담도 대단하신 김남주님 ㅋㅋ

 

 

특히 100회 특집날에 김남주씨에게

문자가 왔는데 딸이 반장이 되었다는

기쁜 소식도 들려와서

"좋은일은 몰려온다"라며

겹경사를 알리며 기뻐했다는~~

 

 

솔직히 기대안하고 들었다가

미스터라디오 팬이 되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이상 김승우 김남주 근황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