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필리핀 세부 7월 8월 날씨 정보 여행 전 필독!

필리핀 세부 7월 8월 날씨 정보 여행 전 필독!

안녕하세요~현재 국내에는 장마가 한창인데요~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휴가철이 시작되겠죠!

 

 

제 주변에도 해외여행 많이들 준비하고 계시는데,

이것저것 준비를 많이 하시는데 정말 중요한게 여행지의 기후나

날씨인데요~오늘은 필리핀 세부 7,8월 날씨 정보 알아볼게요!

 

 

필리핀은 건기와 우기가 명확하게 나뉘는데요~

6월까지는 건기라 비가 거의 오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의 여름 휴가철인 7월부터 우기인데요.

 

 

걱정안하셔도 되는게 7월, 8월이 우기라고 해도

우리나라처럼 계속 퍼붓지는 않습니다.

 

 

비가 억수로 쏟아지다가도 갑자기 화창해지니~

여행 일정에는 크게 무리가 가지는 않을거에요~

 

 

 

최고온도는 우리나라와 거의 비슷하네요~

한낮에는 30도를 넘나들고 평균적으로는 25도 정도네요!

 

 

필리핀 세부 7월달 날씨에 이어서 8월 날씨를 보면요.

7월달보다 최고기온이 조금 더 올라갑니다.

간단히 말하면 낮시간에 조금 더 덥다는 얘기죠^^;

 

 

역시나 필리핀 세부 8월달 날씨도 거의 소나기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한두시간 바짝 퍼부었다가

비가 왔었어? 할정도로 화창해져 버리니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필리핀 세부 8월 날씨도 7월과 비슷하게

최고 온도 30도를 넘나들고 평균적으로 25도 정도네요~

옷차림은 우리나라 한여름과 별다를 것 없이 준비하시면 되겠어요!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분들은 잘 준비하셔서 즐거운 시간보내시구요~

제가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경험은요~바로 스킨스쿠버 입니다.

저는 주로 스킨스쿠버를 위해 필리핀을 가곤 하는데요~

 

아직까지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은 꼭!! 경험해보세요!

여기가 지구가 맞나 싶을 정도로 평생 보지못한 아름다운

신세계가 눈앞에 펼쳐지실 겁니다 ㅎㅎㅎ

이상 필리핀 세부 7월, 8월 날씨 정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