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일본 오사카 7월 날씨 예보 알고가셔요!

일본 오사카 7월 날씨 예보 알고가셔요!

드디어 1년동안 기다리던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휴가철을 맞아서 해외로 여행일정을 잡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바로 이웃나라 일본 오사카 7월 날씨를 알려드릴테니

오사카 여행일정을 잡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복잡한 도쿄보다는 한적한 곳이 좋아서 오사카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일본의 3대 축제중 하나가 바로 이 오사카에서 진행이 되는 도시죠!

그리고 한인타운도 위치하고 있으니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오사카 7월 날씨 알아보도록 하죠!

 

 

오사카 7월 날씨는 이웃나라인 만큼 우리나라와 별반 차이가 없네요~

오사카는 7월 중순까지 비오는 날씨가 많으니 신사이바시같은 쇼핑센터나 각종 박물관, 수족관으로 일정을 잡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중순 이후로는 날씨가 대체로 맑지만 상당히 더울 것 같으니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용품들을 준비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옷차림은 우리나라 여름 옷차림처럼 가볍게 준비하시면 되겠지만

내부에서는 에어컨이 빵빵하니 냉방병에 대비해서 얇은 외투하나 정도는 가지고 다니심이 좋을듯 하네요~

이상 오사카 7월 날씨 예보 알아보았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그리고 지금은 우리나라에서도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는 오코노미야키나 다코야키가 이 지역의 특산물이니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확실히 본고장 음식이라 우리나라와는 틀리네요~ 입에서 녹아버립니다 ㅋㅋㅋ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오사카 7월 날씨 예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