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내기기찾기, 분실한 휴대폰 찾기 방법!!

잡초리 2018. 7. 17.

구글 내기기찾기, 분실한 휴대폰 찾기 방법!!

 

사람들이 정말 많이 분실하는

물건이 바로 핸드폰입니다.

게다가 고가이기 때문에 핸드폰을

어버리면 가슴이 찢어지는데요ㅜㅜ

 

 

핸드폰을 놓고왔다거나 잃어버렸을

때는 빠른 조치가 가장 중요하죠.

그래서 오늘 기가 막힌 앱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바로 구글 내기기찾기 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내기기찾기라고

검색을 하고 설치를 하시구요.

자신의 핸드폰과 연동되어 있는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기기가 뜨고 현재 나의 위치가

거의 정확하게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핸드폰이

두개가 표시되는데요. 저는 두대를 사용하기

때문에 두대를 다 등록해놨어요 ㅋㅋ

여러대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핸드폰을 잃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할까요?

컴퓨터나 다른 핸드폰으로 구글에서

find my device를 검색해주고

Android Device Manager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구글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면 위와 같이 휴대폰에서와

똑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위치는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위치에 갔는데 핸드폰을

찾을 수 없다면 2번째탭에 소리재생을

눌러주시면 어딘가에서 나의

핸드폰 벨소리가 울릴거에요.

이렇게 찾아오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맞는데 아무리 찾아보고 물어봐도

없었는데…현장에 있던 다른 사람의

가방속에서 전화벨이 울린다면 경

찰서로 끌고가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결국 찾지 못했다면,

슬프지만 마지막 탭에 있는

기기잠금이나 초기화를 이용해서

개인정보라도 지키시기 바랍니다.

초기화는 모든 컨텐츠가 삭제되어

공기계로 되기 때문에 진짜 희망이 없는

최악의 순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ㅜㅜ

 

이상 구글 내기기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내기기찾기로 핸드폰 분실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