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순위 Top 10

얼마전 발렌타인데이에 연인 또는 친구, 동료등 누군가에서 선물을 받으셨다면 또는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예정이라면 엄청난 고민을 하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취향이 다 있겠지만 그래도 통계라는건 무시하기 힘든법이니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어가시면 좋겠네요~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순위

1. 사탕 - 의외로 사탕이 첫번째입니다. 솔로이신 분들은 이거라도 받았으면 좋겠다라는 염원이 있을것이고, 친구나 직장동료등 누구에게나 보편적으로 사탕을 건내는 날이라 사탕이 1순위 일수도 있겠네요. 


2. 보석 - 보석이라고 꼭 값비싼 물건이 아니라 귀걸이나 목걸이, 반지등을 통틀어서 이야기 하는건데, 보석이나 악세사리 선물을 싫어하는 여성은 없겠죠^^;

3. 꽃 -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의미있는 꽃말과 함께 전하면 감동은 두배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여성분들이 꽃다발을 들고다니면서 어깨뿜뿜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선물입니다 ㅋ
화이트데이 선물하기 좋은 꽃과 꽃말도 정리해놨으니 꽃선물 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보시면 됩니다.
https://noohjp.tistory.com/567
 

화이트데이 선물하기 좋은 꽃 10가지와 꽃말까지!

3월14일 바로 화이트데이 입니다. 연인에게는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친구에게는 좋아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인데요. 간단하게 화이트데이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화이트데이는 일본의 어느 제

noohjp.tistory.com

4. 화장품 - 화장품도 인기가 많은데 조심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내 피부나 성향에 따라 선호하는 화장품들이 다 달라서 정말 가까운사이고 어떤걸 선호하는지 명확히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사전조사가 안되어 있다면 다른 선물을 추천드립니다 ㅋ 

5. 핸드백 또는 지갑 - 두말하면 잔소리죠 ㅎ 받고싶은 선물 순위이긴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는 좀 과한 느낌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6. 향수 - 향수는 특별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선물입니다.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개인의 취향이 분명하니 사전조사 후에 좋아하는 향수로 사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향수가 정말 좋은 선물인 이유가 내가 좋아하는 향을 맡을때마다 선물해준 사람이 생각이 나게 되기 때문에 이제 시작하려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습니다.

7. 옷 -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옷을 취향저격하여 선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가성비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에게는 그런 능력이 없습니다 ㅋㅋㅋ

8. 신발 - 오래된 연인들이나 선물할 수 있는 커플한정 선물인거 같네요 ㅋ

 

9. 책이나 문구류 - 책을 읽거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에게 좋은 책이나 아름다운 문구류는 사려 깊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10. 전자제품 - 일부 여성들은 화이트데이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최신 가젯을 선물로 받는 것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여성들은....ㅋㅋㅋ

 

이상으로 화이트데이에 받고싶은 선물순위 10가지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저도 이만 화이트데이 선물 준비하러 가보겠습니다 ㅎㅎㅎ 즐거운 화이트데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