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8월 9월 괌 날씨 및 옷차림 베스트팁!

8월 9월 괌 날씨 및 옷차림 베스트팁!

안녕하세요~드디어 휴가시즌이 임박했습니다~

이미 국내외로 여행일정을 잡아놓으셨겠죠?

저는 둘째의 탄생으로 이번 여름은 방콕일정이 잡혀있습니다ㅜㅜ

그래도 해외여행 일정을 잡아놓으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8월 9월 괌 날씨 및 옷차림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여행을 좋아하는지라 여기저기 많이 다니는데요~

남들 다가봤다던 괌 여행은 못가봤네요.

아쉬운데로 괌 날씨 어떤지 알아보았어요^^;

 

 

 

사실 괌은 7월부터 반년정도가 우기에 속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장마처럼 하루종일 퍼붓지는 않으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8월 초에는 흐리고 비오는 날이 대부분이네요~

 

 

8월 괌 날씨는 흐리고 소나기가 오는 날이 많지만~

화창하다 잠깐 소나기가 오고 바로 또 화창해지니

여행일정에는 큰 무리는 없을 듯 합니다!

 

 

그나마도 9월달이 대체로 화창한 날씨를 보이네요.

화창한 날에는 역시 해양스포츠를 즐겨야겠죠!

특히 스쿠버다이빙을 안해보신 분이라면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평생 살면서 볼 수 없는 아름다운 바다세계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또한, 스카이다이빙, 돌핀크루즈, 서핑등 할 수 있는 해양스포츠는

모두 경험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9월 괌 날씨 역시 30도 이상을 웃도는 날씨인데요~

사실 괌 날씨는 연중 항상 이러한 날씨를 유지한답니다^^;

단지 일년의 반은 건기, 반은 우기로 나뉘어서 비가 조금더 오느냐 마느냐죠 ㅋㅋ

 

 

 

8월 9월 괌 날씨는 한낮에는 30를 넘나들고

밤에는 25도 정도를 유지하는데요~

현재 우리나라의 8월 9월 날씨와 크게 다를바가 없기 때문에

우리나라 휴양지에서의 옷차림과 비슷하게 준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신 실내에서 쇼핑이나 관광 일정을 잡으셨다면 얇은 외투하나 준비하시구요~

에어컨이 빵빵하기 때문에 실내에 오래 있으면 추울 수 있거든요~ㅎ

 

간략하게 괌 명소 및 괌명소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슬픈 전설이 담겨있는 사랑의 절벽,

괌 토착원주민 차모로족의 차모로 야시장,

두몬광장 JP 슈퍼스토어

괌의 아쿠아리움, 언더워터월드

이곳은 꼭 들러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번 여름 와이프 옆에서 육아도우미를 해야하지만 ㅜㅜ

여러분들은 여행준비 잘하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상 8월 9월 괌 날씨 및 옷차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