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6월 이마트 휴무일 체크하세요!

6월 이마트 휴무일 체크하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6월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볼게요!

 

생각없이 필요한 물건사러 이마트를 방문하면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꼭! 휴무일만 골라서 가실때 있으시죠~

 

 

6월 이마트 휴무일 체크하시구요~

앞으로는 헛걸음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ㅋㅋ

 

6월 이마트 휴무일 체크하세요!

 

 

이번달은 6월 9일부터 서퀴포, 신제주, 제주점부터 휴무가 시작이네요!

제가 자주가는 산본점은 6월 11일날 휴무입니다.

일요일에 주로가는데 일요일이네요ㅜㅜ

 

인천점은 월요일날 휴무네요~

월요일날 설마 쉬겠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분명이 있을거 같아요~

 

 

맨 밑에 보시면 휴점점포는 지자체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보통 휴무일을 정하면 변동은 거의 없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마트 사이트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자주가시는 이마트 휴무일 꼭 체크하시구요~

 

이상 6월 이마트 휴무일 체크하세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