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SBS 월화예능 리틀포레스트 아이들 모집한데요~(ft.이서진, 이승기)

올 하반기 방송예정인 SBS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

 

 

예능 컨셉은 도시를 벗어나 깨끗한 자연에서

스타와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아이 돌봄 하우스를

연다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라고 합니다~

 

 

현재 확정된 출연진은 바로 배우 이서진과 이승기!!! 여러 예능에서 꿀케미를 보여준만큼 출연진 역시 꿀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ㅋㅋ 또, 기존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자연친화적 아이 돌봄 서비스(?)를 스타들이 직접 운영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현재 리틀 포레스트에 함께할 아이들을 모집한다고 하네요~~~

물론 경쟁이 어마어마 하겠지만~~저희 아이도 신청을 해보려구요~~

큰딸은 6세라 지원이 가능한데 작은아이는 3세라 자격미달이에요 ㅋㅋㅋ

관심있으신 분들은 시간날때 신청해보시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혹시 알아요 내아이를 티비에서 보게될지~~~ㅋㅋ

 

 

신청서식을 찾느라 저도 한참 해메서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릴게요!

네이버에 리틀포레스트 예능이라고 치시고 위에 표시해놓은 것처럼 공지사항으 클릭하시면

리틀포레스트 참가자격과 참가신청방법이 나오니 참고하시구요~~~

 

 

참가신청서도 미리 둘러보시라고 올려놓았습니다~~~

저는 상세히 기입하느라 한시간정도 걸렸네요 ㅋㅋㅋ

꼭 당첨이되서 우리 아이들 새로운 경험, 좋은 추억 남겨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