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나는 꿈 해몽풀이 완벽정리!

잡초리 2017. 11. 9.

하늘을 나는 꿈 해몽풀이 완벽정리!

 

안녕하세요~오늘은 하늘을 나는 꿈 해몽풀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하늘을 나는 꿈보다는 떨어지는 꿈을

자주꾸곤 했었는데요~ 생각해보면 살면서 하늘을

나는 꿈은 거의 못꾼 것 같네요.

하늘을 나는 꿈을 꾼날은 왠지 일어날 때부터 기분이

좋은 느낌으로 하루를 시작했었는데요~

그렇다면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1. 누군가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상대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연애나 결혼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연인이 있다면 혼사를 오갈 수 있으며

연인이 없는분은 인연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누군가의 도움을 얻어 난관을 극복하여 좋은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2. 학이나 용등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의 분야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큰 성취를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관직운이나 사업운등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3. 땅위를 낮게 나는 꿈

땅위를 낮게 날거나 높게 날다가 갑자기 추락하여 낮게

나는 꿈을 꾸었을 때 감정이 불안하고 무서웠다면

현재의 상황을 극복하고 한층 나아가고 싶은 욕망이

표현된거라고 합니다.

4. 새로 변하여 하늘을 나는 꿈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올라가 모든 사람에게 인정받는

인물이 될것을 암시합니다. 그 새가 크고 아름다운 모습

일수록 더 큰 인물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5. 배, 기차, 비행기등이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이 속한 단체, 조직등이 큰 성장을 이루어 자신도

함께 성공의 과실을 누릴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자신이 높은 하늘을 나는 꿈, 높게 상승하는 꿈

내가 직면한 현실의 문제가 극복되고 모든일이 잘풀려

운이 따라오는 시기라고 합니다.

 

 

이상 하늘을 나는 꿈 해몽풀이를 정리해드렸는데요~

이러한 꿈은 거의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좋은 꿈을 꾸었다면 더욱 정진하여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이 정말 중요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