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꿈 해몽풀이 상황별로 보세요!

잡초리 2018. 1. 26.

피꿈 해몽풀이 상황별로 보세요!

꿈속에서 피를 보는 피꿈을 꾸신적이 있다면

왠지 찝찝한 하루가 될거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오히려 피꿈이 길몽인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피꿈 상황별로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궁금증을 해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피를 마시는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성공하거나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여 금전적으로 풍족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피가 묻어 있는 시체를 본 꿈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 재산을 축적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3. 내가 피를 흘리는 꿈

꿈속에서 내가 피를 흘렸다면 손실을 의미합니다.

재물의 손실, 인맥의 손실, 건강의 손실등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4.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작가, 미술, 수공예등 수작업이 필요한 직종에

종사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꿈인데요.

이러한 상품이나 작품을 통해서 명성을 얻게되고

그로인하여 큰 부를 이룰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어느 분야에서 주목을 받아 명성이나 명예, 권력을

갖게되어 사회적인 신분이 상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옷이나 이불등에 핏자국을 본 꿈

구설수에 휘말려 난감한 일이 생기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자신과 주변을 한번 돌아보는

기회로 삼는 것이 좋겠습니다.

 

 

7. 입술에서 피가나는 꿈

잘못된 말이나 행동으로 시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동물에게 물려 피가나는 꿈

동반자, 조력자, 동업자등 귀인을 만나 그로인해

이익을 취하게 될 수 있습니다.

 

 

 

9.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창작, 학업등에서 큰 성취를 이루거나 반대로 질병이나

사고등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는 양면성을 가진

꿈입니다.

10. 피바다를 본 꿈

꿈에서 주변에 흥건한 피를 보거나 핏빛 강이나 바다를

보았다면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상 피꿈 해몽풀이를 알아보았는데요~

꿈은 맹신하는 것 보다는 참고하여 자신과 주변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로 삼는것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