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컴퓨터 그림그리는 앱, 메디방페인트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메디방페인트

안녕하세요~정보나라입니다. 요즘 웹툰작가가 인기와 명성과 부까지 얻으면서 웹툰작가나 미술계열 지망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그림그리는 앱 하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한데요. 물론, 간단하다는건 편리하다는거지 초보자가 막 잘그릴 수 있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ㅋㅋㅋㅋ 거두절미하고 소개로 넘어가겠습니다.

 

네이버 메디방페인트

네이버 검색창에 메디방페인트를 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가볼까요~~

 

메디방페인트 다운로드

홈페이지 전면에 메디방페인트 다운로드와 아주 친절하게도 사용법강좌까지 있습니다. 메디방으로 그림그려놓은걸 보니 진짜 그림을 그리고 싶은 욕망이 솓구칠정도로 퀄리티가 굉장합니다.

 

메디방페인트 어플

아주 고맙게도 데스크탑에서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제작을 해놨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보니 클라우드 기능도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불러오고 내보낼 수 있는거 같네요.

 

메디방플러스 사용방법

그리고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카테고리별로 메디방페인트의 사용방법을 상세하게 올려놨어요.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내가 모르는 부분만 콕 집어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제가 돌아다녀보니 사용자의 입맞에 맞게 잘 만들어놨더군요.

그리고 아직 동영상 자료가 많지는 않지만 동영상으로도 참고할만한 자료들이 있습니다.

 

컴퓨터 그림그리는 앱

무료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이정도 퀄리티를 작업할 수 있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더라구요~~ 참고하시라고 메디방페인트 소개 동영상 하나 첨부드리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