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브영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올인원!

잡초리 2017. 7. 25.

올리브영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올인원!

안녕하세요~오늘은 올리브영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꼭 뭐가 필요해서 가면 영업이 끝났거나 휴무인 경험을 한번씩은 해보셨죠~

올리브영 영업시간을 알고계시더라도 매장 및 지역별로 다를 수 있으신 한번 더 체크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올리브영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알려드릴게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위 사이트에 링크를 걸어놨으니 편하게 클릭해서 들어가시면요~

 

 

올리브영 공식홈페이지에서 우측 맨 위칸에 '올리브영 매장안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외에도 홈페이지에는 각종 행사 및 이벤트 안내가 있으니 개별적으로 확인하시구요~

 

 

올리브영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자주가는 매장을 관심매장으로

등록할 수 있어서 굳이 검색하지 않아도 관심매장이 자동으로 뜹니다.

 

매장안내에 보시면 매장검색과 지역으로 검색하는 카테고리가 있네요~

저는 매장명을 몰라서 지역검색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경기도 군포시에 거주하기 때문에 해당 지역을 검색해보니~

군포시 산본동에는 올리브영 산본점, 롯데피트인산본점 이렇게 두 매장이 나오네요~

각각의 전화번호가 있구요~ 옆에 영업시간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자 이렇게 평일, 주말, 공휴일 올리브영 영업시간이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올리브영 매장찾기도 동시에 가능하네요!

해당 매장위치가 지도에 나와있고 주소 및 가까운 전철역에서 오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이상 올리브영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출퇴근하는 시간에는 매장이 영업을 안하네요 ㅜㅜ

점심시간을 이용해야겠어요 ㅎㅎㅎㅎ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가시는 길에 공감한번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