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귀 관상 및 궁합 총정리

귀가 눈썹보다 한치 정도 높은 것은 귀한 사람 밑에서 일할 상이며 덕을 많이 보는 상이다. 귀가 눈썹보다 낮은 것은 조상의 업을 떠나게 되고 형제간의 의가 좋지 못하며 상사를 업신 여기는 상이다. 귀가 커서 어깨에 드리우게 되면 귀하게 되고 장수하게 되어 80을 넘기게 된다.

 

귓불에 바둑돌이 붙은 것 같은 사람은 이름을 사방에 떨친다. 귓속에 사마귀가 있어도 장수하며 총명하다. 여기에 검은 점이 있으면 타향에서 객사하는 상이 된다.

 

귀가 추하고 검으면 가난하고 어리석고 귓문이 먹칠한 것같으면 20을 넘지 몬하며 귓속에 긴 털이 생기면 장수하고 귀위가 뾰족하면 살생을 많이 한다. 귀 아래가 뾰족하면 마음이 불량하고 귀가 짝짝이면 머뭇거리다 해를 입기 쉽다.
이렇듯 귀는 그 사람의 덕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 그렇다면 당신의 귀는 과연 어떠한 인생을 의미하는지 살펴 볼까요?

 

[귀가 큰 여성의 특징]
귀가 큰 여성은 장부의 기질을 타고났다고 할 수 있다. 생활력이 강하며 성격은 곧고 발랄하며 강인한 의지를 지니고 있어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해 나가는 강한 정신력의 소유자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적으로의 큰 성공을 바라며 또한 그 바람을 바람에 그치지 않고 현실로 이루어내는 타고난 능력이 있다. 전혀 집안에서 살림을 한다던지 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내조를 잘하는 여자를 배우자로 맞이하길 원하는 남자가 있다면 피해야 할 것이다. 사사건건 남편과의 의견충돌이 생기며 그로인해 생기는 갈등을 도저히 해결할 길이 없다. 또한 성생활에 있어서도 보통의 여성들과 같이 남편의 리드를 기다리지 않고 애정표현에 있어서도 적극적이고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고 표현에 있어서 자유롭기 때문에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때때로 스와핑과 같은 그다지 정상적이지 못한 성생활도 원하기 때문에 많은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귀가 큰 남성과의 궁합]
두분에 궁합은 남성의 기운은 아주 강한 편이고 여성의 기운은 약하다 볼수 가 있겠네요. 양의 기운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오히려 남성의 경우 조금은 수그러 들 필요가 있겠습니다. 자신의 기운이 강하다 하여 여성을 주눅이 들게 할 우려가 있습니다. 자칫 잘못하여 두분이 같은 길을 바라보는 입장이라면 안좋은 결과를 가져 올수가 있겠습니다. 평생 해로 하는 부분이 아니라면 남녀의 친구사이 애인사이로서는 문제가 없는 궁합니다.
결혼까지 약속을 하신 분이라면 남성의 성격을 조금만 줄이고 여서의 입장을 받아 들여 수궁을 해야 할 것입니다.
반대로 여성은 내성적이고 소심하기 때문에 늘 앞에 나서서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누군가 앞에서 강하게 이끌어 주어야 하는 성격입니다. 이러한 두분이 만났으니 한쪽으로 너무 치이게 않게 서로의 조화를 잘 이우어 가신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여성의 아기자기하고 꼼꼼한 성격으로 알뜰하고 현모양처로써는 적격입니다. 소심하고 내성적인 반면에 남을 배려 할줄 아는 그러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 서로가 이러한 단점을 자 조율하여 나가시기 바랍니다.

[귀끝이 살짝 처진 여성의 특징]
귀끝이 살짝 처진 여성은 겉으로는 여려보이나 마음속에는 어른스러움이 차지하고 있으며 인내심이 강하고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을 하지 않는 과묵함을 지니고 있다.
요즘같이 여성의 사회활동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는 시점에서는 조금은 미련한 사람이라는 평을 들을지는 몰라도 전혀 그렇것에는 개의치 않으며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나가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감정의 표현이 미숙하기 때문에 자신의 상처를 표출하지 못하고 마음속에 오래도록 담아두기 때문에 마음의 병을 얻기가 쉽다. 이런 여성은 말수가 적기 때문에 또한 애교도 적으며 애정표현에 있어서도 과묵한 편이라 남성들에게는 그다지 인기를 얻는 편은 아니다. 하지만 생활력이 강하고 인내심이 강하여 결혼을 하게 되면 남편을 잘 내조할 줄 아는 여자가 될 것이다. 남성들은 이런 여성과 결혼하는 것이 자신의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서 큰 힘이 될 것이다.


[귀끝이 살짝 아래로 처진 남성 특징]
두 분의 궁합은 잦은 다툼이 있을 수 있는 궁합이다.
또한, 그 원인이 사소한 것에서 시작을 하며 해결책 또한 가까운데 있는데 그것을 잘 찾기가 어렵군요. 잠자리에서까지 불만이 나타나는 형상입니다. 부부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의 한가지가 잠자리라고 할 수 있는데 그곳에서 불만이 일어난다면 아주 큰 문제일 것입니다. 하지만, 누가 도와줄 일이 아니니 두분이서 해결하는 것만이 방법일 것입니다

 

[귀끝이 살짝 올라간 여성의 특징]
귀끝이 살짝 올라간 여성은 타인에게 있어 자신의 첫인상을 매우 좋게 보여주며 또한 아름다움을 풍기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 아름다움 뒤에는 이기적인 마음이 도사리고 있어 타인과의 관계에 있어서 자신이 전혀 손해를 보지 않으려 하며 인간적인면을 찾아보기가 쉽지않다.
이런 여성과의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남성이 있다면 그 남성은 정말로 뼈빠지게 일을 하여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에는 여성에게 자신이 버림을 받게 될 것이고, 모든 것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

[귀끝이 살짝 위로 올라간 남성과의 궁합]
세상에는 하지 말아야 할 것과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남녀간에 연결지어 생각을 한다면 남자가 해야할 일이 있고, 여자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하지만 두 분의 궁합은 그것을 그르치는 궁합입니다. 남자는 여자가 해야할 일을 여자에게 맞겨두지 않고 일일이 간섭하며, 여자는 남자가 하는일에 못마땅해 하며 불만만 품고 있습니다.
이러니, 어찌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가 있으리오...

[귀가 작은 여성의 특징]
우리나라에서 흔히 얘기하는 여성스러운 사람이라고 해야할까. 우리나라의 전형적인 여성들은 어떠한가.일찌기 사회생활을 접하지 못하고 혼기가 차면 한 남자를 만나서 전혀 사회에 대해서 꽉 닫은채 오로지 집안을 위해서만 희생하는 그런 여성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의사표현이 명확하지 못하고 의사표현을 하더라도 강한 의사표현이 아니라
가벼운 의견에 지나지 않고 묵살당하더라도 참아야 하며 남편의 말에 복종해야 하는 그런 생활을 하고 있다. 물론 지금과 같은 시대에 이런 여성이라면 어찌 보면 바보같이 보일 수 있으나 그래도 남성들이라면 이런 여성을 선호하게 되는 것이 남성이 가진 여성에 대한 근본적인 생각이다. 물론 결혼생활을 하게 되면 육체적으로 피곤한 일이 많을 것이나 정신적으로는 남편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독차지하기 때문에 자신의 사회생활을 포기한다면 그런데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다.

[귀가 작은 남성과의 궁합]
두분에 궁합을 짚어 보면 남성은 여성에게 있어 도움을 주는 그러한 분입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남성의 기를 받아 님애게 힘을 주는 분으로 님에게은 아주 귀인이니 놓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부족한 여성으로써 기운이 약해질수는 있는 입장에 있을수 있을 것입니다. 이 부분은 남성이 여성을 조금더 사랑으로써 보듬어 주는 일 밖에는 없습니다. 서로가 대할때 앞으로의 일들을 생각을 한다면 오히려 여자의 입장에서는 좋은 경우이고 남성의 입장에서는 좋지 않은 결과를 불러 일으킬수 있습니다. 해가 되는 부분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 점을 잘 극복을 하시고 만남이 이여가시기 바랍니다. 결혼을한 부부라면 서로 신뢰를 버리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남성의 입장에서는 님에 기운을 생각하는 마음이 강하면 마음을 정리를 하는 것이 더 빠를 것입니다. 궁합을 볼때 서로에게 좋은 입장만을 줄수 있는 부분이라면 더 없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입장 서로가 득이되고 해가 되는 부분이 강하게 비추어 진다면 이 또한 좋은 궁합이라고는 할수 없습니다. 그래서 쉽게 연을 이어가라 할수는 없는 입장에 서게 됩니다. 사랑으로써 이루어 진다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은 궁합만으로 본다면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라는 것을 말씀을 드립니다.

 

[귓볼이 얇은 여성의 특징]
귓볼이 얇은 여성은 냉정하고 차가운 느낌을 주는 여성으로 매사에 침착하지만 타인과의 대인관계에서 너무나 사무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진심으로 접근하기가 대단히 어렵다. 또한 흔히 말하는 콧대가 높고 눈이 높아 남성을 고름에 있어서도 까다로와 여러가지 따지로 하다가 결혼을 늦게 하는 경우도 있다.
성생활에 있어서도 대단히 이성적이고 냉정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성생활만이 가능하며 성생활을 즐기는 것이 조금은 떨어지기도 한다. 이런 여성을 만난다면 괜히 장난을 건다던지 진지하지 못했다간 어느 누구도 망신을 면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귓볼이 얇은 남성과의 궁합]
서로 호흡이 잘 맞는 쌍이다. 남녀가 그 관계가 좋고(속) 같은 양성이면서 서로의 기분을 이해하는 빠르고 잘 통한다.두분의 기분이 합쳐지면 친남매 이상으로 서로 아끼고 사랑하지만 하찮은 것을 가지고 의견 대립을 자주 벌리는 쌍이다. 즉 애정수가 깊은 상태이면서로 싸움을 자주 하는 기운이 강하다 할수 있다. 즉 서로 궁합수도 좋으나 각각 별난 수(별난 성격)의 소유자로서 자칫하면 서로 인내가 깊지 않아 금이 가는 수도 있다. 하지만 궁합수는 아주 좋으니 서로 이해하는 부분이 아주 중요한 궁합이라 할수 있다

 

[귓볼이 두터운 여성의 특징]
귓볼이 두터운 여성은 항상 자신감에 차있는 형이다. 강한 개성의 소유자이며 그 개성을 바탕으로 예술방면에 뛰어나며 외모 또한 자신에 차 있다. 이런 자신감이 때로는 이기적으로 비춰지며 항상 남들에게 보여지기를 기대한다. 또한 성적으로도 강하여 항상 남성을 리드하는 기질이 강하다.
하지만 이런 여성은 자신감이 강하고 이기적이기 때문에 누군가 옆에서 그를 치켜세워주고 자신의 뜻대로 따라준다면 그 사람의 진정한 마음을 알아보지 못하고 크나큰 실수를 범하게 된다. 남성을 만남에 있어 그 사람의 본모습을 볼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며 자신감에 차있는 것은 좋으나 그것이 자만으로까지 이어지도록 해서는 안된다.

[귓볼이 두터운 남성과의 궁합]
두분의 인연을 살펴보면 두분의 인연은 평연이다. 즉 그리 나쁘지는 않으나 썩 좋지도 않은 그런 궁합이다. 두분은 서로의 기운이 중화되어 서로 강한 기운은 존재하지 않는다. 즉 남자분의 강인한 성격이 있다면 여자분의 부드러움과 함께 어울려 지극히 강하지도 부드럽지도 않은 중간의 형태를 띠게 된다. 이런 두분은 그다지 큰 싸움이 없다. 서로 타인의 생각을 맞추어가며 생활하기 때문에 큰 다툼은 없다. 하지만 서로 강한 애정도 가지고 있지 않다. 즉 정에 묻혀 사는 지극히 평범한 궁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