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진꿈, 홍수꿈, 태풍꿈 등 자연재해꿈 해몽풀이

잡초리 2018. 7. 8.

지진꿈, 홍수꿈, 태풍꿈 등 자연재해꿈 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진, 홍수등 각종 자연재해에

관련된 꿈해몽을 해볼게요~

요즘 세계 각지에서 지진이나 화산, 홍수등이

많이 발생하다보니 이런 꿈에 대한 상담이

많이 들어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린대로 꿈은 현재 시대와

환경, 문화, 심리상태가 많이 반영된다는 말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이런 부분입니다 ㅎ

꿈은 항상 나와 주변을 보는 계기로 삼되 너무

의식하며 살지는 말자는 저의 생각입니다 ㅎㅎ

그럼 이제 지진꿈, 홍수꿈, 각종 자연재해꿈

해몽풀이를 시작해보겠습니다.

 

 

1. 해일이 밀려오는 웅장하고 경외스러운 광경을 본 꿈

압도적이며 경외스러운 존재와 관계가

깊어질 수 있습니다. 사람을 많이 만나는 영업직이나

사업가에게는 인생의 귀인이 될 것입니다.

기혼자에게는 태몽으로 해석이 될 수 있는데요.

사회적으로 무리를 포용할 수 있는 큰

인물을 잉태할 수 있는 태몽입니다.

 

2. 홍수로 흙탕물에 나의 집과 땅이 휩쓸리는 꿈

사기, 강도, 보증등 타인으로 인한 손실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는

속담처럼 매사에 신중함을 요하는

기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맑은 물이 평야를 뒤덮는 꿈

맑은 물이 집을 휩쓸어 가는 꿈

같은 홍수나 해일의 꿈이라도 만약 그게 맑고

투명한 물이라면 길몽에 속합니다. 잘 안풀리던 자신과

주변의 상황을 정화시켜주는 의미가 있으며

이 전환점을 통해 많은 재산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4. 홍수로 다리가 끊어지는 꿈

꿈에서 다리의 존재는 사람과 사람의 관계,

연결고리를 뜻하곤 합니다. 관계의 손실, 상대방과의

거리가 생기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서 가까운 사람과 크게 다퉈 다시

안볼 사이가 되거나 나아가서는 시비,

소송, 재판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5. 나의 집이 태풍에 휩쓸려 부서지는 꿈

집안의 사고나 사업상의 실패등 악재가 일어나

집안의 사정이 크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6. 지진이 일어나는 꿈

지진은 땅에서 일어나는 재해입니다.

예로부터 땅은 국가, 나라, 왕과 같은 의미로

사용이 되었는데요. 지진이 일어나는 꿈은 개인적,

작은 단체적인 문제가 아니라 국가적으로 큰

지역적으로 커다란 변화를 의미합니다.

국가적, 사회적인 큰 파장이 누군가에게는 길몽이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7. 붉은 황사가 날리는 꿈, 먼지속에 있는 꿈

붉은 황사는 흉몽으로 치부되며 질병에 관한 안좋은

소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 먼지를 뒤집어 쓰거나 먼지를

치우거나 하는 등 먼지와 접촉을 하는 꿈들은 보통

소멸, 소실의 의미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역시 좋지 않은 의미로 쓰이곤 합니다.

 

이상 지진꿈, 홍수꿈등 각종 자연재해꿈 해몽풀이를

마치면서~ 가시는 길에 공감 부탁드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